Q.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화면이 안 나오는 경우
A. 버튼 부분을 살짝 구부려 눌러보시길 바랍니다.
Q.이체 중 시간 보정 문구가 나오는 경우
A. 기기와 은행 서버의 시간이 일치하지 않아 나오는 문구입니다. 해당 은행에 전화하여 시간 보정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.
Q.OTP를 타 은행에 등록하는 경우
A. 최초 발급 시 타 은행 사용 가능하도록 발급하신 후, 추가 등록하려는 은행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
Q.유효기간이 남았는데 사용 불가능한 경우
A. 개인별 사용빈도 차이 등의 이유로 유효기간 만료 전 사용 불가능한 상태가 될 수
있습니다.
해당 은행에 방문하여 기기를 교체하시길 바랍니다.